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퀄컴 칩을 전량 탑재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하반기 선보일 갤럭시 폴더블폰 신제품에 해당 기능 적용이 유력한 상황이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를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국가나 지자체에 폰테크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소액 결제 및 정보이용료는 내 핸드폰에서 물건을 구매 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할 때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폰테크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폰테크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였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